NEWS
Date : 14-09-18 19:34
[미디어] 글로벌 테마파크 설립 MOU 체결식
 Author : Bizpost
Viewer : 8,686  
   http://www.tvk24.com/bbs/board.php?bo_table=sub05_newsletter&wr_id=267 [2716]


[글로벌 테마파크 설립 MOU 체결식]
 

인천의 수도권 매립지가 글로벌 테마파크로 탈바꿈합니다. 

한국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SL공사와 비즈포스트그룹은 오늘 오전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MOU 체결식을 갖고 인천 글로벌 테마파크 설립을 위한 첫발을 내디뎠습니다. 

SL공사는 이번 테마파크 조성 프로젝트의 포인트를 친환경에 맞추고, 쓰레기매립지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를 개선하는 데 힘쓰겠다고 설명했습니다. 

'드림파크'를 테마로 한 이번 프로젝트는 김포 국제공항과 영종도 신국제공항 사이 총 4천9백십육 에이커 수도권 매립지에 들어서는 대규모 파크로 골프장, 워터파크, 동물원, 쇼핑몰, 호텔 등 각종 레저시설과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들어서며 원스탑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로 자리매김하게 됩니다. 

<인터뷰> 송재용 사장 / SL공사 

비즈포스트 그룹과 SL 공사는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MGM, 비전메이커 월드와이드 등의 미국 현지 회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지리적 장점을 살려 가까운 일본, 중국을 비롯한 
해외 관광객 유치에도 힘쓰며 창조경제에 보탬이 되겠다고 말했습니다. 

글로벌 테마 파크 건설에 들어가는 총예산은 50억 달러로 비즈포스트 그룹은 콘소시엄을 통해 투자 자본 유치를 맡게되며 SL 공사는 테마 파크가 들어서게 될 토지를 제공하고 건설시 필용한 제반 업무를 지원하게 됩니다.